본문 바로가기

◆ Video Garage/왕좌의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8 6화 토렌트/한글자막입니다.

game.of.thrones.s08e06.1080p.web.h264-memento.mkv

▼ 제 블로그에서 댓글로 자주 물으시는 질문(FAQ)

http://www.itsfred.kr/980

 

시즌8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회라니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토렌트 공유를 시작한게... 개인적인 불편함(?)에서 출발하여

분명 저같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을거다란 생각에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어요

그렇게 한 편 한 편 올리다 보니 여기까지 왔더라구요 

 

물론 워킹데드나 진격의 거인같은 작품은

저작권자의 신고로 중간에 멈춰야했던 아픔도 있지만

용케도 왕좌의 게임은 마지막편까지 올리는 행운이 따랐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의 응원도 받고요.. 기억에 남는 단골(?)분들도 계시고요 

불필요한 욕도 먹었지만 커버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으셨고요 ^^;;

다 즐거운 기억들이네요

 

이제 왕좌의 게임을 끝으로

토렌트/자막 업로드는 마무리를 할까 합니다

이제 제 블로그 본연의 모습인 일기장(?)으로 돌아갈까해서요

이전 파일들이 필요하신 분들께선

미리 다운로드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두어달 이내에 자료를 내릴려고요)

 

그동안 좋은 작품으로 함께 즐거웠습니다

저에게 행복을 나눠주신만큼 여러분께서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사랑합니다!!

 

토렌트 파일/한글 자막입니다.

game.of.thrones.s08e06.zip
0.06MB

※ 자막제작: destinyfate000

 

왕좌의 게임 토렌트를 찾아오신 분들께 간단히 제 블로그를 소개해드리자면!

광고 NO! 낚시글 NO!

오로지 제가 확인하고 올리는 믿을 수 있는 청정자료만 올라오는 블로그입니다 ㅎㅎ

 

여러분의 댓글에 언제나 힘이 나는... 영세 블로거 FRED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