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ideo Garage/왕좌의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7 3화 토렌트/한글자막입니다.

game.of.thrones.s07e03.1080p.web.h264-tbs.mkv

 

 

 

많은 분들의 축하와 격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희 애기는 잘 크고 있어요

지금 딱 제 엄지손가락만한데

벌써 팔다리가 움직이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왕좌의 게임 다음 시즌쯤 되면

제 2세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열심히 잘 키우겠습니다!!

 


 

토렌트 파일/한글 자막입니다.

 

Game.of.Thrones.S07E03.zip

 

※ 자막제작: SadCafe 님

 

 


왕좌의 게임 토렌트를 찾아오신 분들께 간단히 제 블로그를 소개해드리자면!

광고 NO! 낚시글 NO!

오로지 제가 확인하고 올리는 믿을 수 있는 청정자료만 올라오는 블로그입니다 ㅎㅎ

 

 

여러분의 댓글에 언제나 힘이 나는... 영세 블로거 FRED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