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ideo Garage/왕좌의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7 2화 토렌트/한글자막입니다.

game.of.thrones.s07e02.1080p.web.h264-tbs.mkv

 

 

그동안 제 아내가 FRED 2세를 잉태하셨구요 :)

결혼하고 전세살이 2년 가까이하다

이제 집주인(?)이 되어 이사를 준비해요!

하우스푸어 만세 ㅠㅠ

 

 

눈치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워킹데드는 이제 그만 올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태교(?)에도 나쁘고

저 역시 반복되는 에피소드에 점점 지쳐가더군요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시겠지만... 죄송합니다.

 

제가 제 블로그에 올리는 자료는

100% 제가 감상하고 있는 자료들인데요

 

그런 원칙에 따라

제가 보지 않는 미드는 블로그에도 올리지 않아요

많은 분들께서 다른 미드 업로드 요청을 하시지만

해드릴 수 없는 건 그런 이유지요

 

 

 

대신 왕좌의 게임만큼은!

저와 제 아내도 애정하는 미드이고

제 여동생도 제가 업로드할때까지 기다려요 ㅎㅎ

 

왕좌의 게임만큼은 꾸준히 업로드할거예요

아마 시즌 종료될때까지요? ^^

 

왕좌의 게임이

일요일 미국 상영,

월요일 오전엔 한국에 릴이 돌고요

빠르면 월요일 오후 또는 저녁에 자막이 나와요!

 

하지만 제대로 교정된 자막이 나오려면

보통은 화요일은 되어야하죠!

참고해주시고요 :)

 

제가 화요일 저녁에 제때 업로드하기 힘들 것 같아 미리 올려요!

중간에 자막에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토렌트 파일/한글 자막입니다.

 

Game.of.Thrones.S07E02.zip

 

※ 자막제작: sadcafe 님

 

 


왕좌의 게임 토렌트를 찾아오신 분들께 간단히 제 블로그를 소개해드리자면!

광고 NO! 낚시글 NO!

오로지 제가 확인하고 올리는 믿을 수 있는 청정자료만 올라오는 블로그입니다 ㅎㅎ

 

 

여러분의 댓글에 언제나 힘이 나는... 영세 블로거 FRED 입니다 ^^